iDev

cocos2d action 이 끝났을때 callback function 사용

KraZYeom 2012. 6. 3. 12:03
반응형

action이 끝났을 경우 뭔가 호출 하는게 있나 보니.

그냥 CCCallFunc 하나 만들고 selector에 등록하고 CCSequence에 넣어주면 끝. 


CCSprite *snow = (CCSprite*)[self getChildByTag:i];

ccTime time = arc4random() % 100 / 10.0f;

CCMoveTo *move = [CCMoveTo actionWithDuration:time 

position:CGPointMake(snow.position.x, 0 - [snow textureRect].size.height)];


CCCallFunc *func = [CCCallFunc actionWithTarget:self selector:@selector(finishSnow)];

CCSequence *sequence = [CCSequence actions:move, func, nil];


[snow runAction:sequence];


머리가 나빠 정리용으로...; 

반응형

'iDev'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5 UIStepper Controller  (0) 2012.06.04
cocos2d에 UIView 삽입하기  (1) 2012.06.03
iOS mockup design template 무료 받기  (0) 2012.06.02
Cocos2d의 Singleton 들  (0) 2012.05.28
Xcode coloring 티스토리에서 유지하기  (0) 2012.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