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v/Cocos2D

cocos2d 2.0에서 touch 활성화

KraZYeom 2012. 6. 2. 17:37
반응형

1년전 cocos2d 잠깐 손대다가 오랜만에 손대니 바뀐게 많아서 엉엉. 


self.isTouchEnabled = YES; 해주고 CCTouchDelegate 만 설정해주면 되는줄 알았더니만 안되네..


아래와 같이 하니 잘됨. 1.0에서 2.0으로 넘어 감에 따라 바뀐것들도 많음~ 


-(id)init{

 ...


    self.isTouchEnabled = YES;

 ...


}

- (void)onEnter {

    [[CCTouchDispatcher sharedDispatcher] addTargetedDelegate:self priority:-6 swallowsTouches:YES]; //deprecated

    [[[CCDirector sharedDirector] touchDispatcher] addTargetedDelegate:self priority:0 swallowsTouches:YES];


    [super onEnter];    

}


- (BOOL)ccTouchBegan:(UITouch *)touch withEvent:(UIEvent *)event{

    CCLOG(@"Touches received");

}


반응형

'iDev > Cocos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SpriteBatchNode 성능 테스트  (1) 2012.11.06
Cocos2d Note, Tip  (0) 2012.10.28
참 괜찮은 Cocos2D 오픈소스 Sapus Tongue Source Code  (1) 2012.10.10
Cocos2d Sound Effect Play & Stop  (0) 2012.10.09
cocos2d multi touch  (0) 2012.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