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v/Cocos2D

Cocos2d Sound Effect Play & Stop

KraZYeom 2012. 10. 9. 22:46
반응형

게임이 실행될때 미리 사운드 파일을 로딩한다.

SimpleAudioEngine *soundEngine = [SimpleAudioEngine sharedEngine];

[soundEngine preloadEffect:@"yes.wav"];


그리고 필요한 시점에 Play나 Stop을 한다.

//Play

soundID = [[SimpleAudioEngine sharedEngine] playEffect:@"yes.wav"];

//Stop

[[SimpleAudioEngine sharedEngine] stopEffect:soundID];


반응형

'iDev > Cocos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SpriteBatchNode 성능 테스트  (1) 2012.11.06
Cocos2d Note, Tip  (0) 2012.10.28
참 괜찮은 Cocos2D 오픈소스 Sapus Tongue Source Code  (1) 2012.10.10
cocos2d multi touch  (0) 2012.09.22
cocos2d 2.0에서 touch 활성화  (0) 201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