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프로젝트에서 여러개의 플랫폼용으로 빌드 할 때, 아래 코드를 잘 조합해서 하면 하나의 소스로 여러개의 플렛폼으로 빌드를 할 수 있다. 


간단하게 설명.

1. workspace를 만든다. 

2. cocos2d iOS Project를 만든다. Add to, Group(처음 생성하는 프로젝트면 없을 수도 있다) 위치를 workspace root로 정한다. 



3. cocos2d Mac Project를 만든다. Add to, Group 위치를 workspace root로 정한다.  

4. 하나의 프로젝트에서 소스를 생성하고 다른 프로젝트로 옮길 때는 Project > Target > Build Phases > Compile Sources > + > Add Other ... > 원하는 소스코드 추가

(그냥 드래그 앤 드롭으로 하면 에러 남)

5. 소스 코드 외 컴파일 되지 않는 파일은 그냥 드래그 앤 드롭으로 하면 된다. copy는 하지 말고. 


그리고 소스 내부에는 아래 코드를 참조해서 apportable 용, iOS용, Mac 용을 구분해서 구현하면 된다. 


#ifdef ANDROID

#elif defined(__CC_PLATFORM_IOS)

#elif defined(__CC_PLATFORM_MAC)

#endif


Posted by KraZYe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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