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스마트폰 게임은 화면을 터치 하는 방식이라 idle 모드가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iOS 7 GameController를 사용하다 보면 화면의 터치를 하는 경우가 줄어들어서 화면이 idle 모드로 진입해서 어두워지고 결국에는 꺼집니다. 블루 투스 콘트롤러가 나오면 이런것을 애플에서 직접 프레임 워크 내부에 넣을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직 적용이 안되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직접 구현해야합니다.
- (void)gameControllerDidConnect:(NSNotification *)notification {
GCController *controller = notification.object;
// NSLog(@"Connected game controller: %@", controller);
[self configureController:controller];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idleTimerDisabled = YES;
}
- (void)gameControllerDidDisconnect:(NSNotification *)notification {
// GCController *controller = notification.object;
// NSLog(@"Disconnected game controller: %@", controller);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idleTimerDisabled = NO;
}
'iDev > Cocos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 v3에서 Implicit declaration of function 'ccDrawColor4B' is invalid in C99 해결 방법 (0) | 2014.03.24 |
---|---|
cocos2d Apportable 사용하기 (손)연재 예정 (1) | 2014.03.22 |
Cocos2d Sprite Animation 변경하기 (0) | 2014.03.20 |
cocos2d v3 RC3, Apportable 안드로이드 Back Button 구현하기 (0) | 2014.03.19 |
cocos2d mac에서 현재 윈도우 화면 캡쳐하기 (0) | 2014.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