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v/Cocos2D

GameController 사용시 화면 꺼짐 모드 방지

KraZYeom 2014. 3. 22. 11:44
반응형

일반적인 스마트폰 게임은 화면을 터치 하는 방식이라 idle 모드가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iOS 7 GameController를 사용하다 보면 화면의 터치를 하는 경우가 줄어들어서 화면이 idle 모드로 진입해서 어두워지고 결국에는 꺼집니다. 블루 투스 콘트롤러가 나오면 이런것을 애플에서 직접 프레임 워크 내부에 넣을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직 적용이 안되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직접 구현해야합니다. 


- (void)gameControllerDidConnect:(NSNotification *)notification {

  GCController *controller = notification.object;

  //  NSLog(@"Connected game controller: %@", controller);

  

  [self configureController:controller];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idleTimerDisabled = YES;

}


- (void)gameControllerDidDisconnect:(NSNotification *)notification {

  //  GCController *controller = notification.object;

  

  //  NSLog(@"Disconnected game controller: %@", controller);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idleTimerDisabled = NO;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