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ife

Spigen S330 애플와치 스텐드 개봉

KraZYeom 2015. 6. 6. 08:19
반응형

Spigen S330 애플와치 스텐드 개봉

구매링크 : Spigen S330, 가격 $24.99 -> $19.99 


애플와치를 구매하고 거치 할 곳이 딱히 마땅하지 않아서 대충 바닥이나 책상에 놓고 충전 및 거치를 하였습니다. 뭔가 충전하다가 스치면 떨어질 것 같고해서 애플와치 스텐드를 구매하였습니다. 국내에도 나와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애플와치가 출시 되지 않아서 그냥 없다고 판단해버리고 아마존을 뒤적거리다가 여러가지 제품을 구매 목록에 올려놓고, 처음에는 싼것만 찾다가 리뷰를 보고 적당한 금액으로 디자인 까지 괜찮을 것을 찾다가 Spigen S330이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몰랐는데 Spigen이라는 회사는 우리나라 회사더라구요. Made in Korea 라고 적혀있구요. 한국에서 사면 더 저렴할까 싶어서 뒤져봤지만 딱히 싸지는 않은것 같아서 같이 구매할것이 있어서 아마존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정가는 $24.99인데 할인하고 있어서 $19.99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박스내용은 단촐합니다. 스텐드에 뭐 더 있어도 이상하긴 하겠죠. 그렇다고 애플와치 케이블이 같이 들어 있다고 기대하는 것도 무리구요. 재질은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고 바닥에는 미끌리지 않게 고무 발판이 4개가 붙어 있습니다. 충전기를 꼽고 애플와치를 거치하는 곳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것 모르지만 긁힘 방지 때문 인것 같네요. 



충전 케이블을 장착했을 때 딱 맞습니다. 선이 튀어나오는 것도 없습니다. 다른 제품 리뷰를 보았을 때는 잘 안 맞는다는 것을 많이 보았는데 이 제품은 잘 만든것 같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중국에서 찍어낸 것 보다는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따로 구매한 애플와치 케이블은 거치형에 꽂아 놓고 스포츠에 기본으로 나오는 플라스틱 제품의 애플와치 충전 케이블은 가지고 다녀야겠습니다. 

거치대에 2.2만원이라는 돈을 투자하기엔 조금 아깝기도 하지만 거치대는 하나쯤 있으면 좋으니 나름 나쁘지 않은 선택인듯합니다. 디자인도 나름 깔끔하게 이쁘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