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ife

페블 타임 라운드 간단 리뷰

KraZYeom 2015. 11. 26. 08:31
반응형


애증의 페블. 페블 타임 스틸을 구입하고 받지도 않았는데 페블 타임 라운드를 출시했었습니다. 페블 타임 스틸 배송이 아주 느려져서 킥스타터 펀딩을 한사람에게는 $50할인 혜택을 줬죠. 그래서 하나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7월 페블 타임(Pebble Time) 개봉 및 사용기 9월 페블 타임 스틸 리뷰에 페블을 이미 주문 했고 저의 손을 떠난상태였습니다. 


페플 타임 라운드의 스펙은 페블 타임 스틸과 거의 동일 합니다. 아니죠 가장 중요한 베터리 시간이 약 2일 정도 밖에 안갑니다. 페블 타임이 7일, 타임 스틸이 10일에 비하면 디자인을 강조해서 베터리를 줄여서 사용시간이 엄청나게 줄어들었죠. 정말 디자인 하나만 빼면 크게 메리트가 없습니다. 

크기는 38.5mm x 38.5mm 이고 두께는 7.5mm 입니다. 무게는 14mm 스트랩 제품은 28g, 20mm 제품은 32g입니다. 


사각형에서 원형으로 바꾸면서 잃는 점도 많습니다. 대부분의 앱을 사용을 못합니다. OTL. 타임 라운드 전용앱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페블 타임 라운드와 간단한 메뉴얼 등이 있습니다. 

디자인은 이쁩니다. 애플 와치는 사각형으로서 시계 느낌이 적은데 페블 타임 라운드는 정말 시계 같습니다. 뒷면에는 시계줄에 진짜 가죽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처음 페어링을 할 때 앱에서 페블 타임 라운드로 잘 선택을 해야합니다. 한 10분동안 페어링이 안되어서 삽질을 했습니다.


페어링이 된 후 페블 앱 스토어를 가보면 페블 라운드 전용 앱만 보입니다. 기존에 있던 대다수의 앱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한글 페치를 하려면 안드로이드 기기가 필요해서 하지는 않았습니다만 다른분들은 딱히 문제 없이 한글이 보인다고 합니다. 


애플 와치와 비교를 해도 디자인은 꿀리지가 않습니다. 


이상 간단하게 개봉 및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마존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때문에 두개의 모델이 $5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 직배도 $6정도 밖에 안하고 카드사의 각종 이벤트 국내까지 무료 배송을 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구입 링크 항상 페블은 뒷통수를 잘 칩니다. ㅠㅠ







​ ​​마음에 드셨으면 아래 추천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