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2 5

아이폰 라이프

책보기. 동영상. 게임. 트위팅. 일정관리. 사진기. 메모장. 전화. 메시지. 네비게이션. 버스탐색. 인터넷. 채팅. 되는게 너무 많아 베터리가 미치도록 닳는 나의 아이폰. 지루했던 시간들을 재미있게 바꾸어 주고있다. 어제는 수면패턴까지 기록해서 좀더 나은 잠을 잘려고 노력중 ㅎㅎ 정말 상상하는데로 모든게 가능한 아이폰.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iLife 2009.12.22

아이폰이 가져다준 변화

아이폰을 그냥 터치 + 전화기로 생각하면 정말 경기도 오산이다. --; 처음엔 별 다를게 없겠지 라는 생각을 했지만 언제 어디서나 네트워크에 접속 된다는게 너무나 큰 장점이 되는 것 같다. 출퇴근시 지루했던 시간을 트위팅을 하면서 채감시간을 줄이고 길을 모를땐 그 자리에서 바로 다음맵을 켜고 위치를 찾는다. 예전엔 처음 가는 곳이면 터치에 캡쳐화면을 저장해서 보았지만, 아니면 무선 AP가 잡히는 곳을 찾아가서 검색하고 이동하고 했는데... 이젠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다. ㅠ-ㅠ 그리고 문자사용량이 늘었다. 기존에는 문자를 보내기 귀찮았는데 아이폰의 문자는 그냥 채팅처럼 느껴져서 그냥 마구 보내버린다. 어차피 300개의 문자를 소진해야하기때문에 그냥 생각없이 쓰나보다. 사진, 동영상을 찍고 바로 공유할수도..

iLife 2009.12.11

아이폰 개통하다

어제 받고 무려 24시간이넘게 연락이 안왔었는데... 애초에 SMS로 연락준다는거와 달리 직접 전화가 왔다. 번호이동은 문자 받고 1번을 누르면 개통 완료. 그 뒤로 5분 뒤에 아이폰을 리붓하니 떡하니 잡히는 SHOW 마눌님에게 가장 먼저 개통 소식을 알려주고~ ㅎㅎ 그리고 이것저것 해보니 정말... 다시는 아이팟 터치로는 못돌아갈 것 같음.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이 된다는게 참 편리 하다는 것을 느꼈다. 서울 같은 경우는 다음 맵으로 바로바로 교통량도 보여주고... 암튼 최고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09.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