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7

오큘러스 퀘스트 2, 헤일로 스트랩 개선판 사용기

3월 12일에 주문했던 헤일로 스크랩 ( https://bit.ly/39hMbr2 )이 이제야 도착했다. 알리에서 608로 시작해서 국내 업체랑 계약 맺어서 국내에서는 우체국 배송으로 해주는 건, 최근에는 다 7-10일 사이로 왔는데 이건 15일이나 걸렸다. 뭔가 중국에서 출발하는 것도 늦었고, 한국에 들어와서도 뭔가 늦었다. ㅠㅠ 암튼 2주 만에 배송받아서 사용해봤다. 23.99US $ |GOMRVR Halo Strap Adjustable for Oculus Quest 2 VR,Increase Supporting force and improve comfort oculus quest2 Acc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

안드로이드 앱 실행 안될경우 해결 방법

어제 오후부터 감자기 카톡, 애니팡 등 안드로이드 앱이 실행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어제 오후에 구글 측에서 조치했습니다. 이게 그냥 강제 업데이트를 해주면 더 좋을 텐데 안타까운 구글... ㅠㅠ 아래를 참고해서 업데이트 해주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앱 다운 현상을 일으킨 웹뷰 관련 이슈가 모두 해소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앱을 통해 안드로이드 시스템 웹뷰 및 구글 크롬을 업데이트 하시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 Play 앱을 실행합니다. 2. Android 시스템 WebView를 검색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android.webview) 3. “업데이트" 옵션을 선택합니다. 4. 동일한 방법으로 G..

카테고리 없음 2021.03.24

오큘러스 퀘스트 2, FAQ 자주 묻는 질문/답변 모음 - 2

몇 달간 사용하면서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하고, 저도 초반에 궁금했던 점의 답을 정리했습니다. * 틀린 점이 있거나 궁금하신 게 있으면 답글 달아주세요. 3월 21일 추가 업데이트 Q: 화면 바라보는 곳이 이상합니다. 리셋하는 방법이 뭘까요? A: 오른손 엄지로 제일 아래 오큘러스 마크 버튼을 꾹 2초간 누르면 바라보는 시점으로 화면이 리셋이 됩니다. Q: 화면 캡처 하고 싶어요. A: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오른손 엄지로 제일 아래 오큘러스 마크 버튼 누른 다음 메뉴가 뜨면 화면 캡처를 하면 됩니다. 2. 오른손 엄지로 오큘러스 마크 버튼과 검지를 동시에 누르면 화면 캡처가 됩니다. Q: 앱 환불 가능한가요? A: 앱은 구매 후 14일 이내, 2시간 미만 플레이 시 환불 요청을 하면 가능합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2, FAQ 자주 묻는 질문/답변 모음

몇 달간 사용하면서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하고, 저도 초반에 궁금했던 점의 답을 정리했습니다. * 틀린점이 있거나 궁금하신게 있으면 답글 달아주세요. Q: 오큘러스 퀘스트 2를 구입하고 싶은데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A: 1. 오큘러스 공식 홈. https://www.oculus.com/quest-2/ 에서 41만 4천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중 환전, 자국 통화 결제(DCC)으로 인해서 1만 원 정도 더 빠져나갑니다. ㅠㅠ 장점: 30일 이내 문제가 생기면 교환이 쉽습니다. 단점: 이중 환전 결제로 좀 더 비싸게 주고 삽니다. 2. SK & 11번가 각종 카드 혜택 및 할부 가능으로 조금 더 싸게 살수 있습니다. SK: https://www.sktelecom5gx.com/poc/html/s..

오큘러스 퀘스트 2, FitXR 게임 24시간 사용 후기. 6.2kg 감량 성공

www.appilogue.kr/2844710 "최고의 운동 기구 VR 오큘러스 퀘스트 2" 내용으로 블로깅을 했었고 최고의 운동 기구 VR 오큘러스 퀘스트 2 기존 Facebook의 공식 오큘러스 페이지에서 판매하던 오큘러스 퀘스트 2를 SKT가 지난 2월 3일 한국에 정식 론칭을 했다. 가격은 414000원으로 공홈과 같지만, 무상 AS 1년이 포함이 되었다. 공홈에서 www.appilogue.kr 오늘 FitXR을 정확하게 24시간 1분 플레이했네요. 거의 매일매일 하루에 최소 15-20분씩은 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힘들게 치면서 10분 하는 것도 힘들었는데, 계속하다 보니 익숙해지고 실수 없이 퍼펙트로 깬 스테이지도 4개나 생겼습니다. ^^ 그 결과 1월 25일에 80kg 시작했던 몸무게는 오늘 ..

오큘러스 퀘스트 2, 스탠딩 거치대 사용기

오큘러스 퀘스트 2는 VR 기기가 아니라 액세서리 수집 기기 같습니다. 마치 스팀이 게임 플랫폼이 아니라 게임 수집 게임을 하는 역할을 하는 것처럼, 무수한 액세서리를 구매하게 만듭니다. 3월 6일에 이동 & 보관 케이스를 사용기를 적고 마지막에 질렀다고 한 스탠딩 거치대 http://bit.ly/30hEkoH 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갓 알리+우체국 배송입니다. 13.77US $ 18% OFF|VR Stand For Oculus Quest 2 VR Headset Display Holder Game Controller Storage Stand For Oculus Go Rift Rift 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오큘러스 퀘스트 2, 이동&보관 케이스 사용기

퀘스트 2를 구입하고 나서 가장 불안했던 점이 보관하기 참 애매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어떤 분들은 그냥 정품 박스를 보관 용도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넣고 꺼내기가 불편합니다. 그러고 보니 케이스를 사용해도 넣고 꺼내기는 불편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박스 훼손을 안 좋아해서 사용하기가 좀 애매합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퀘스트 2 사용하다 보니 침대 머릿맡에 헤드셋과 컨트롤러를 두고 그때그때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명절에 이동을 할 때 그냥 가방에 덩그러니 넣고 이동을 했었는데 정말 불안했습니다. 1,2만 원짜리 기기면 그냥 아무렇게나 넣고 다니겠는데 40만 원이 넘어가는 모바일 기기이다 보니 충격에 약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AS 또한 매우 불편하다 보니 고장이 나면 무조건 안됩니다. 그래서 알리에서 케이..